FLIR,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LT’ 출시

30만원 저렴한 가격, 전문가용 기능 다 갖춰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8/08/08 [14:12]

 

[FPN 신희섭 기자] =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이하 FLIR)이 지난 7일 스마트폰에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시리즈에 FLIR ONE Pro LT 모델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FLIR ONE Pro LT는 FLIR ONE Pro 시리즈의 전문가급 툴과 고급 열화상 이미지를 보다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모델이다.


FLIR 고유의 MSX 이미지 향상 기술과 VividIR 동영상 신호 처리기술 탑재로 선명하고 향상된 열화상 이미지 품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FLIR는 FLIR ONE Pro LT 모델 구매 시 현재 특허출원 중인 OneFit™ 카메라 커넥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커넥터는 연결 길이를 최대 4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보호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열화상 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장비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FLIR는 FLIR ONE 앱의 업데이트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FLIR ONE 앱에는 다중 스팟 온도측정계, 화면상 온도 탐지구역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다.


이 앱을 사용하면 애플워치와 일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워치와 호환도 가능하며 열화상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거나 사용 중인 기기로 촬영할 수 있게 된다.


FLIR 관계자는 “FLIR ONE Pro LT는 30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되며 iOS용과 안드로이드(USB-C)용, 안드로이드(마이크로-USB)용 등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며 “VividIR 같은 전문가용 기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하는 FLIR의 차세대 제품전략이 담겨 있는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집중취재] 꼭꼭 숨긴 불량 소방시설… 신도림 디큐브시티 엉터리 소방점검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