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 소방방재 기술 산업전’ 15일 개막

서울 aT센터서 소방산업전ㆍ기술 포럼 동시 진행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09:21]

‘2018 소방방재 기술 산업전’ 15일 개막

서울 aT센터서 소방산업전ㆍ기술 포럼 동시 진행

최누리 기자 | 입력 : 2018/08/10 [09:21]

© 마이스포럼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한국소방기술사회(회장 주승호)와 마이스포럼(대표 안형식)이 주관하는 ‘2018 FIRE TECH KOREA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선진 소방방재 기술의 고도화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산업전에는 소방시설을 비롯한 내진 기자재 등 화재안전과 직결되는 기술 산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며 관련 시스템 육성을 위한 포럼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전시 출품 품목으로는 ▲소방정보시스템 ▲소화ㆍ화재 예방용품 ▲구급안전용품 ▲내진설계 ▲계측ㆍ제어공학 ▲감지ㆍ센싱기술 ▲소방전기설비 ▲정보전달시스템 ▲피난유도 ▲내진ㆍ면진제품 ▲제품 S/W ▲안전품질보증 ▲자동화재탐지설비 ▲제연설비 ▲개인안전장비용품 ▲화재경보시스템 ▲시뮬레이션 ▲방재설비 ▲소방기계설비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부대 행사로는 소방 기술사 직무교육과 관련 산ㆍ학ㆍ연 비즈니스 네트워킹, 소방 수리계산 기술 세미나, 국내ㆍ외 소방내진설계 기술세미나, IoT 활용 소방기술 세미나, 2019 첨단 소방화재설비ㆍ탐지 기술세미나, 취업설명회 등이 열린다. 이 세미나는 전시장 내 모든 참관객이 별도 비용 없이 참석 가능하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산업전에는 희망 바이어 고객 유치를 위한 참여 기업의 영업매출 상승을 도모하고 소방방재 기업 간 교류와 시장 동향, 신제품ㆍ신기술을 파악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대국민 소방방재 안전문화 확산에도 기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14일 오후 5시까지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내려받아 현장등록 카드와 함께 제출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부대행사 참여는 선착순으로 마감돼 온라인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