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광고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5:18]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08/08 [15:18]

 

[FPN 김혜경 기자] =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합격교과서를 무료 배포한다.

 

합격교과서는 총 2권이다. 1권의 경우 국어와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이 담겨있다. 국어는 최근 3년 동안 기출문제 유형 분석에 따른 문법과 비문학의 핵심을 요약해 제공하고 영어는 소방공무원 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흐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2권은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 선택과목이다. 소방학개론은 초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알아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총정리했고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 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전용 합격교과서는 8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가입한 회원이면 매일 100명씩 선착순으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와 ‘소방 확대 채용패스’ 등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 두 과정 모두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쳐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소다Talk
[소방수다Talk] 본캐 소방관, 부캐 유튜버?… 수만 구독자 사로잡은 소방 유튜버 이야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