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관 추천 맛집]일상에서 만나는 프랑스 디저트 카페 다인’s Grandpa

광고
경남 진주소방서 전성훈 | 기사입력 2020/03/02 [12:50]

[소방관 추천 맛집]일상에서 만나는 프랑스 디저트 카페 다인’s Grandpa

경남 진주소방서 전성훈 | 입력 : 2020/03/02 [12:50]

▲ 경남 진주시 신평공원길 27(평거동) Tel.055-763-7758 


주위를 둘러보면 골목마다 카페가 즐비한 요즘이지만 더 맛있는 커피 한 잔과 특별한 디저트를 찾기 위해 인터넷과 SNS를 헤매는 분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시라.


10년 전 제과제빵을 시작으로 디저트 세계에 입문한 오너 쉐프는 국내는 물론 프랑스 등 해외 유명 요리학교의 전문가 과정을 거쳤다. 하나를 만들더라도 최상을 맛을 전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프랑스 제과를 모토로 한 디저트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프랑스 디저트로 유명한 마카롱과 다쿠아즈는 물론이고 진하고 적당히 달콤한 생초콜릿과 케이크, 맛보기 전 사진부터 찍고 싶게 만드는 다양하고 예쁜 구움 과자들까지… 주문하기 전 충분히 둘러보면서 보는 즐거움을 먼저 만끽해 보자.


달콤한 디저트의 단짝인 커피도 빼놓을 수 없다. 바리스타인 오너 쉐프의 아버지가 생두 감별부터 로스팅과 블렌딩까지 직접 하면서 신맛과 쓴맛은 줄이고 달달하고 고소하며 짙은 향의 풍미 작렬 아메리카노를 완성시켰다. 커피 외에 프랑스 홍차와 초콜릿 음료,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마련돼 있으니 가족, 친구와 함께 들리기에도 좋다.


공원을 거닐다 가게로 들어서서 디저트와 커피를 마주하면 ‘소확행이라는 단어가 이럴 때 쓰는 거다’ 싶어지는데 소중한 사람이 생각난다면 포장을 부탁하자. 특별한 날을 앞두고 있다면 홀 케이크(whole cake)나 선물세트도 주문할 수 있다. 만약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면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 중이니 문의해 보기 바란다.

 

경남 진주소방서_ 전성훈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0년 3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방관 추천 맛집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