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NS홈쇼핑, 대한소방공제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류해운 이사장 “공상ㆍ순직 소방공무원과 가족 후원에 감사”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4:51]

NS홈쇼핑, 대한소방공제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류해운 이사장 “공상ㆍ순직 소방공무원과 가족 후원에 감사”

유은영 기자 | 입력 : 2020/07/01 [14:51]

▲ (왼쪽부터)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     ©대한소방공제회 제공

 

[FPN 유은영 기자] =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지난달 30일 판교 사옥에서 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류해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일 밝혔다.

 

감사패는 류해운 이사장이 NS홈쇼핑 판교 사옥에 내방해 도상철 대표에게 전달했다. 이날 류 이사장은 “평소 소방에 애정 어린 관심은 물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다 공상ㆍ순직한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을 후원해 온 NS홈쇼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NS홈쇼핑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119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공상 소방공무원의 위로금과 순직ㆍ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2016년에는 3천만원을 후원했었지만 2017년부터는 6천만원으로 늘려 지원하고 있다. 대한소방공제회는 이 후원금으로 지금까지 공상 소방공무원 120명과 공ㆍ사상 소방공무원 자녀 130명을 지원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대한소방공제회로부터 받은 감사패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순직이나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과 가족에 대한 응원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