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작소방서, ‘추석에는 안전을 선물하세요’ 언택트 홍보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5:30]

동작소방서, ‘추석에는 안전을 선물하세요’ 언택트 홍보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09/18 [15:30]

 

[FPN 정현희 기자] = 동작소방서(서장 이정희)는 18일 추석을 앞두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독려하기 위해 국립서울현충원 앞에서 재난영상차를 이용해 ‘고향집 등 방문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언택트 홍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자 재난영상차로 영상과 이미지를 송출해 시민과의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홍보 내용을 전달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주택용 소방시설은 단독ㆍ다가구ㆍ다세대 주택에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소화기, 주택용 화재경보기를 말한다. 소화기는 층별로 1개 이상, 주택용 화재경보기는 구획된 실마다 설치해야 한다. 이러한 소방시설은 화재발생을 신속하게 인지하게 해주고 신속하게 제압해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게 해준다.

 

소방서는 추석 명절 전까지 국립서울현충원과 보라매 공원 등 동작구 관내 시민의 통행이 많은 곳에서 지속해서 언택트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자영 예방계획 담당자는 “이번 추석에는 고향집의 안전을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시민이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광고
기획
[기획] 지에프에스, 플랜트 사업 개척 ‘성공적’ 수출 원전 소방사업도 ‘원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