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롯데손보, 소방관 위한 보험 내놓는다

소방업무 중 발생한 상해까지 보장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0:15]

롯데손보, 소방관 위한 보험 내놓는다

소방업무 중 발생한 상해까지 보장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0/11/18 [10:15]

▲ 롯데손해보험이 소방관을 위해 출시한 ‘let:hero 소방관보험’  © 롯데손해보험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롯데손해보험은 소방관을 위한 ‘let:hero 소방관보험(이하 소방관보험)’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관보험 출시는 롯데손보의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강화 측면에서 이뤄졌다.  

 

소방관보험은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사망, 후유장해, 입원, 수술 ▲암, 뇌졸중, 급성 심근경색증 진단 등을 폭넓게 담보할 뿐 아니라 소방업무 중 발생한 ▲사망, 후유장해 ▲중증화상ㆍ부식 진단비, 골절 진단비(치아 파절 포함) 등 상해까지 보장한다. 

 

특히 가입금액을 제한하는 다른 보험사와 달리 일반 보험서비스와 동일한 가입금액을 운영한다.

 

해당 보험서비스는 20세부터 65세의 대한민국 소방공무원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 만기는 3년 또는 5년이다. 사업비를 절감해 더 많은 혜택이 소방관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로만 가입을 받는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이번 소방관보험은 ‘생명을 지키는 일에는 계산이란 없어야 하니까’란 광고처럼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켜주는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의 본질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패륜 저지른 자 권리 보장하는 법의 현실을 견딜 수가 없어요”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news_skin_main_dir/bottom.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