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정희 서울중부소방서장, 겨울철 화재 예방 현장지도 방문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0 [16:30]

이정희 서울중부소방서장, 겨울철 화재 예방 현장지도 방문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1/01/20 [16:30]

 

[FPN 정현희 기자] = 서울중부소방서(서장 이정희)는 20일 오후 겨울철 화재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이정희 서장이 직접 관내 취약대상을 방문해 현장 지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정희 서장은 겨울철 화재 등 재난 사고 시 큰 피해가 예상되는 관내 화재취약대상인 평화시장 등 2개소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또 관계자의 자율 안전관리체계를 확립하며 화재 시 신속한 초기 대응을 당부했다.

 

소방서는 겨울철 기간인 내달까지 매주 지하연계 전통시장ㆍ쪽방ㆍ건축공사장ㆍ요양원 등을 대상으로 지속해서 지도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관계인 중심 자율 안전점검 강화 ▲소방시설 설치ㆍ유지관리 지도 ▲관계인 상시 자체 화재 예방 및 소방안전관리 철저 ▲겨울철 화재 경각심 고취 및 안전관리 당부 ▲위험물ㆍ주변 위험요소 사전 파악 및 제거 ▲주요 화재 사례 전파 등 화재 예방에 관한 사항 당부 등이다.

 

이정희 서장은 “겨울철 화재 발생 시 큰 피해가 나올 수 있는 전통시장은 특히 예방이 중요하다”며 “일상 속에서 작은 화재 예방이 모두의 안전을 지킬 수 있으므로 시민 여러분께서는 화재 예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