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TKG애강, ’24년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서 소방기술 선봬

성능ㆍ내구성ㆍ기능성 갖춘 스프링클러 헤드, 유수제어밸브 등 소개

광고
박준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4:46]

TKG애강, ’24년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서 소방기술 선봬

성능ㆍ내구성ㆍ기능성 갖춘 스프링클러 헤드, 유수제어밸브 등 소개

박준호 기자 | 입력 : 2024/05/21 [14:46]

▲ TKG애강의 유수제어밸브(Flow Control Valve)와 스프링클러헤드  © TKG애강 제공


[FPN 박준호 기자] = TKG애강이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해 소방용 유tn제어밸브와 스프링클러헤드 등의 기술을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 전시회는 올해로 9번째를 맞은 국내 기계설비 산업 대표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TKG애강은 유수제어밸브와 스프링클러헤드를 주력 제품으로 전시하고 관련 기술의 강점을 알릴 계획이다.

 

TKG애강의 ▲알람밸브 ▲알람밸브 볼밸브 ▲알람밸브 삼방밸브 등 유수제어밸브는 구상흑연주철로 제작해 경량화와 소형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높은 내압 강도로 뛰어난 내진성을 제공함은 물론 제품의 해체와 유지보수가 편리한 장점 때문에 호평을 받는 등 수요처의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TKG애강은 2차 측 배관에 물이 없는 상태로 운영할 수 있어 겨울철 동파 등의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프리액션밸브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덕타일 주물로 제작돼 높은 강성과 내구성을 보장하고 소형화를 통해 설치 공간 절감과 시공성까지 높인 경제적인 제품이다.

 

또 국내 최초로 열반응시험(KFI)을 통과한 ▲플러쉬 ▲건식 플러쉬 ▲측벽 플러쉬 ▲퓨지블링크 ▲유리벌브 ▲드렌처헤드 등 다양한 스프링클러헤드 기술도 소개한다.

 

이 외에도 ▲PB 제품(파이프, 분배기, 원형수전박스, 수전구 등) ▲산업용 CPVC ▲소방용 CPVC ▲신축배관 등도 함께 전시한다.

 

TKG애강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사 니즈를 파악한 맞춤 솔루션 상담을 제공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려고 한다”며 “이번 전시회에선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KG애강은 PB 배관재 국내 1위 점유율을 지키며 소방용 CPVC 배관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건축용 배관기업이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소다Talk
[소방수다Talk] “안전교육 일타강사 나야, 나” 시민 안전의식 일깨우는 안전체험교수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