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티웨이항공, ‘무료 힐링 해외여행’ 이벤트

소방관 대상 삿포로 항공권ㆍ해외 경비 일체 지원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7/12/15 [09:16]


[FPN 김혜경 기자] =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산하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단장 최인창)은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소방관을 대상으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를 주제로 소방관 10명을 선정해 삿포로 왕복 항공권과 2박 3일 일정의 숙박ㆍ식사ㆍ관광 등 모든 경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소방관 업무를 수행하면서 느꼈던 고충과 보람, 추억 등에 대한 사연을 작성해 티웨이항공 공식 이메일(twaymarketing@twayair.com)로 내달 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월 15일 티웨이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불철주야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뜨겁게 일한 만큼 쿨한 삿포로로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고 티웨이항공이 소방관분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삿포로 여행지와 음식을 댓글로 추천한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캐릭터 상품과 소방 캐릭터 모자 등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와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ksf0119/)을 참고하면 된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광고
이슈분석
[FPN TV 이슈분석] 국회 행안위 법안 심사 앞둔 소방시설법 개정안, 문제는?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