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소방공제회, 소방공무원 자녀 장학사업 후원 협약식

동국제강, 매년 2억 원씩 10년간 총 20억 원 후원

광고
최고 기자 | 기사입력 2018/02/01 [11:58]

대한소방공제회, 소방공무원 자녀 장학사업 후원 협약식

동국제강, 매년 2억 원씩 10년간 총 20억 원 후원

최고 기자 | 입력 : 2018/02/01 [11:58]

▲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왼쪽)이 31일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오른쪽)에게 소방공무원 자녀 장학사업 후원금 2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FPN 최고 기자] = 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류해운)는 지난 31일 동국제강 을지로 본사에서 소방공무원 자녀 장학사업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국제강은 이번 협약식에서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들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2억원씩 10년 동안 총 20억원의 장학 후원금을 기탁하기로 했다.

 

대한소방공제회의 장학금은 매년 전국 시ㆍ도 소방본부를 통해 선발한 소방공무원의 대학생 자녀에게 지원하고 있다. 동국제강의 기부금은 장학금 기금 확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동국제강 장세욱 부회장은 “재난 현장 최일선에서 국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존경을 표한다”며 “이번 장학 사업은 단발적 기부가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사업으로 소방공무원 자녀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류해운 이사장은 “동국제강의 후원이 열악한 환경에서 고생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대한소방공제회는 소방공무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1984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소방공무원 복지기관이다.

 

최고 기자 G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