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소방사랑 기업➁]유디치과 “소방관 치아 건강,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인터뷰]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11:03]

[기획-소방사랑 기업➁]유디치과 “소방관 치아 건강,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인터뷰]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

유은영 기자 | 입력 : 2018/05/10 [11:03]

▲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

[FPN 유은영 기자] = “소방관들이 화재 진압현장에서 이를 악물고 구조 활동을 하느라 치아가 성한 곳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부족한 인력과 바쁜 근무환경, 금전적 어려움으로 인해 제때 치료받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의료 지원을 하고자 마음먹었습니다”

 

유디치과의 진세식 협회장은 2011년 유디치과로 합류했다. 현재는 유디치과 강남점의 대표 원장이자 전국 122개 유디치과 병ㆍ의원 협의체인 유디치과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치과의사로 활동하다 보니 터무니없이 높은 치료비 때문에 치료를 미루는 환자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러던 중 진료비를 합리적으로 책정해 운영하는 유디치과를 알게 돼 고민 없이 함께하게 됐습니다”

  

유디치과는 1992년부터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온 의료기관이다. 반값 임플란트와 ‘0’원 스케일링이라는 합리적인 비용 정책으로 문턱 없는 치과 만들기에 기여해 왔다.

 

지난 26년간 전국 122개의 지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 최대 치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유디치과.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나 소외 계층에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디치과만의 치아 건강 복지와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전ㆍ현직 소방공무원들의 구강 건강 증진 및 의료지원’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유디치과 제공

 

유디치과는 그간 지역별 소방서와 각각 협약을 맺고 소방관의 구강 건강을 지원해 왔다. 그러다 지난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전ㆍ현직 소방공무원들의 구강 건강 증진 및 의료지원’ 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유디치과의 전국 네트워크 의료기관을 활용해 더 많은 소방관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협약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현직 소방관을 비롯해 상이ㆍ퇴직 소방관까지 약 6만여 명의 소방관에게 유디치과협회 소속 지점에서 동일한 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유디치과는 지난 4월 8일 소방청 개청을 축하하고 제13회 충주세계소방관 경기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기획한 2018 영웅마라톤대회 ‘With HERO Marathon 2018’를 협찬했다.

 

▲ 유디치과는 2018 영웅마라톤대회 ‘With HERO Marathon 2018’에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유디치과 제공

 

이날 유디치과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로부터 전ㆍ현직 소방공무원들의 의료지원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구강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오는 9월 열리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와 각종 소방관 체육대회에 후원사로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치과 검진과 진료, 교육 등 재능기부뿐 아니라 나라와 국민을 위해 희생하신 독립유공자와 소방관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시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