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진선미 의원, 제20대 국회 헌정대상 수상

“지지와 성원 보내주신 강동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

광고
최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4:10]

진선미 의원, 제20대 국회 헌정대상 수상

“지지와 성원 보내주신 강동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

최영 기자 | 입력 : 2018/07/13 [14:10]

▲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강동갑)     ©소방방재신문

 

[FPN 최영 기자] =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서울 강동 갑)이 제20대 국회 제2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 수상의원으로 선정됐다.

 

법률소비자연맹이 주관하는 국회 헌정대상은 본회의 재석과 상임위원회 출석, 입법발의와 통과 성적 등 12개 기준 항목을 통해 300명 의원 중 상위 25%(75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그간 진 의원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와 개헌특별위원회, 사법개혁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안전과 민생, 개헌, 국민 기본권 등을 위한 의정 활동을 왕성하게 펼쳐왔다. 앞서 진 의원은 이번 수상 외에도 5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고 2017년 대한민국 모범 국회의원 대상, 2017년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정치부문 공로대상’을 받았다.

 

진선미 의원은 “지금처럼 중요한 시기에 헌정대상을 받게 된 것은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서울 강동구 주민 여러분들의 덕분”이라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국민과 강동을 위한 의정활동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또 “특히 문재인 정부 2년 차에 접어든 만큼 민생 부분에서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가 나오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최영 기자 young@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