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소방, ‘제8회 화재조사 연찬 대회ㆍ컨퍼런스’ 개최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18/11/29 [18:36]

서울소방, ‘제8회 화재조사 연찬 대회ㆍ컨퍼런스’ 개최

최누리 기자 | 입력 : 2018/11/29 [18:36]

▲ 정문호 서울소방재난본부장이 28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화재조사 연찬대회 및 컨퍼런스’에서 화재조사요원ㆍ심사위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서울소방재난본부(정문호 본부장)는 지난 28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에서 ‘제8회 화재조사 연찬 대회 및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재조사에 대한 과학적ㆍ객관적 감식기법을 발굴하고 우수 연구 자료에 대한 지식 공유로 화재조사 요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사전 심사를 통해 화재조사연구 논문(24편) 중 6개가 선정됐다. 또 이날 선정된 논물을 발표하는 자리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양천소방서 황영대 화재조사 요원이 영예의 최우수상을 받았다. 

 

▲ 정문호 서울소방재난본부장이 28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화재조사 연찬대회 및 컨퍼런스’에서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 28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소방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화재조사 연찬대회 및 컨퍼런스’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황영대 양천소방서 화재조사요원이 우수 연구 논문을 발표하고 있다.     ©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