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소방서, (주)비에이치와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가져

119뉴스팀 | 입력 : 2019/06/13 [13:00]

▲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부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부평소방서(서장 오원신)와 (주)비에이치가 지난 12일 서장실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행사를 갖고 지역사회 안전약자에게 소방시설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주택용 소방시설이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말하는 것으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ㆍ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해 2월 5일부터 아파트를 제외한 단독, 연립, 다가구·다세대 등 주택에 의무적으로 설치하게 되며 가정의 화재피해 저감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주)비에이치는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의 일원으로 마련한 주택용 소방시설 200세트를 부평구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우 등 안전약자에게 전달하고 소방, 의용소방대, 봉사단체 등이 세대를 방문해 설치한다.    
  
기증식에 참여한 (주)비에이치 최남채 부사장은 “지역의 안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깊이 공감하고 동참하고자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증하게 됐다”며 “이번 기증식 행사를 통해 안전취약 세대 곳곳에 따뜻한 안전이 전해질 수 있도록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원신 서장은 “사회공헌을 펼치는 우리 지역의 기업체에서 안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해 인명과 재산피해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19뉴스팀 119news@fpn119.co.kr

광고
광고
기획
[기획] 제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성황(종합)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