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1주년 축사]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광고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기사입력 2019/07/10 [11:00]

[창간 31주년 축사]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입력 : 2019/07/10 [11:00]

▲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 세대를 넘는 기간 동안 꿋꿋하게 최장수 소방안전 전문 정론지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온 소방방재신문 최기환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988년 창간 이래 많은 정책 제안활동과 현장의 대변자로서 복잡하고 대형화하는 다양한 재난으로부터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온 소방방재신문이 창간 31주년을 맞아 119플러스 매거진 창간으로 보다 심도 있는 소방전문매체로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함으로써 소방전문 기술정보 제공ㆍ소방산업발전을 위한 올바른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정론지로서 보다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최근 제천ㆍ밀양의 대형화재 이후 소방대상물 관계인의 안전에 대한 관심과 책임감을 높이고 효율적인 소방시설 관리를 위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ㆍ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의 개정이 추진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소방안전에 대한 국가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국의 소방시설관리협회 회원사들도 이러한 안타까운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소방시설의 유지ㆍ관리로 국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소방안전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대표 소방 오피니언 리더로서 지평을 다시 여는 새로운 30년을 향한 새 출발의 원년으로 더욱더 발전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