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베이코리아, 공상 소방관 초청 ‘힐링호캉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위한 법안 통과 기념
오는 28일까지 G마켓 통해 응모 가능… 총 119명 선정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1/20 [13:08]

이베이코리아, 공상 소방관 초청 ‘힐링호캉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위한 법안 통과 기념
오는 28일까지 G마켓 통해 응모 가능… 총 119명 선정

유은영 기자 | 입력 : 2019/11/20 [13:08]

▲ 이베이코리아가 공상 소방관 가족을 위한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이베이코리아 제공


[FPN 유은영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공무 중 부상 당한 경력이 있는 공상 소방관을 대상으로 ‘힐링호캉스’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부터 진행해 온 소방관 지원사업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을 위한 법안 통과를 기념해 마련됐다.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공상 소방관 대상으로 가족 초청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신청페이지를 오픈한다. 서울신라호텔(40명), 제주신라호텔(39명), 부산파라다이스호텔(40명) 등 세 곳 중 원하는 호텔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9명의 소방관과 그 가족에게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호텔 바우처(2인)를 전달한다. 바우처는 오는 3월까지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초청 가족들에게는 호텔 숙박뿐 아니라 조ㆍ석식, 수영장, 와인파티 등이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의 경우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 외에도 소방관을 위해 특별 구성한 더 라이브러리 ‘스페셜 디너 세트’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사우나를 비롯해 와인파티나 객실 과일 셋팅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 오션풀, 실내 사우나와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히어히어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국민 안전을 위해 매일 헌신하는 전국의 소방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소방직이 국가직화 되는데 민간 기업에서도 함께 기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