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시설협회, 창립 8주년 행사 개최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7:47]

한국소방시설협회, 창립 8주년 행사 개최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9/12/13 [17:47]

▲ 한국소방시설협회 창립 8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희섭 기자


[FPN 신희섭 기자] = 창립 8주년을 맞은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김태균, 이하 협회)가 13일 오전 11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임직원과 대의원, 정책자문위원 등 100여 명의 내ㆍ외빈이 참석했으며 협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도 함께 진행됐다.


김태균 회장은 인사말을 전하며 “협회는 창립 이후 9천여개의 소방시설업체와 10만여명의 기술자들이 협력하면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는 동시에 소방시설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발돋움했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정부위탁업무의 수행은 물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방시설공사 분리발주 법제화 실현에 있어 새해에도 많은 도전과 변화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며 “늘 그래왔듯이 협회 임직원과 대의원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협회의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기환 전 소방방재청장은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협회가 정착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과 회원 모두의 노력 덕분”이라며 “어렵겠지만 앞으로도 산적해 있는 과제 수행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며 축사를 전했다.


이날 유공자 표창을 받은 협회 임직원과 대의원은 모두 24명(행정안전부 장관상 4명, 소방청장상 8명, 협회장상 12명)이다. 이들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