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모토로라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무전기 출시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볍다! ‘모토터보 SL 시리즈’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2/02/24 [09:30]

모토로라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무전기 출시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볍다! ‘모토터보 SL 시리즈’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2/02/24 [09:30]

무선통신 선도 기업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가 지난 2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 감담회를 갖고 차세대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을 소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무전기는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의 최신 라인업인 휴대용 SL시리즈와 차량용 XiR™ M8600시리즈이다.
 
모토터보는 뛰어난 음성 품질과 길어진 배터리 수명 및 확장된 통신 용량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토로라솔루션 측에 따르면 모토터보 SL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디지털 신개념 무전기로 호텔과 리조트, 여행 등의 고객응대 산업은 물론, 보안 및 항공 산업의 현장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가볍고 얇은 디자인의 이 무전기는 다양한 최신 기술이 접목됐으며 사용자의 활동 반경을 넓혀 주고 전문성을 향상시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전기 채널 사업부 김한영 본부장은 “모토로라솔루션은 보다 스마트해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작고 실용적인 차세대 무전기를 선보이고자 노력해왔다”며 “그 결과 기존 제품에서 한 걸음 더 진화한 신개념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SL 시리즈와 디지털 차량용 무전기 XiR™M8600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무전기 SL시리즈로 고객 간 협력과 업무지시 및 관리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연속기획
[연속기획②]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시험의 시작과 끝, ‘평가관리과’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