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아미,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이어 신제품 출시

- 황사마스크 ‘코엔보’,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미세먼지ㆍ병원성 세균까지 차단하는 ‘KF94’ 마스크 출시

광고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15/10/19 [13:32]

(주)아미,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이어 신제품 출시

- 황사마스크 ‘코엔보’,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미세먼지ㆍ병원성 세균까지 차단하는 ‘KF94’ 마스크 출시

이재홍 기자 | 입력 : 2015/10/19 [13:32]


[FPN 이재홍 기자] = ‘코엔보’ 황사마스크로 2015년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된 (주)아미(대표 신춘복)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했다.

 

(주)아미는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코엔보’로 위생용품(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최근 프리미엄 황사ㆍ방역 마스크 ‘KF94’를 출시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KF94’는 외출 시 공해물질이나 세균 등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원천적으로 보호하도록 고안됐다. 황사와 분진은 물론 미세먼지와 병원성 세균까지 차단 가능한 제품이라는 게 (주)아미 측의 설명이다.

 

또한 기본적 기능 외에도 흘러내림 방지 기능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이용해 부드러운 느낌까지 구연한 ‘KF94’는 현재 방진 1급으로 미국 N95 규격 필터를 적용해 식약처 등록을 진행 중이다.

 

(주)아미 신춘복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데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마스크는 생활 속 질병 예방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발병으로 소요되는 시간적, 물질적 소모를 줄일 수 있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기업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엔보 프리미엄 마스크 ‘KF94’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약국과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재홍 기자 hong@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