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29주년 축사]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광고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기사입력 2016/07/11 [13:48]

[창간 29주년 축사]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입력 : 2016/07/11 [13:48]
▲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2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화재소방산업계의 소식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전달하고 소방분야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수시로 제시해 오고 계신 소방방재신문의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우리 소방기술사회는 지난 29년간 소방방재신문과 역사를 함께 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 재산 보호 등을 위해 앞장 서 왔습니다.

 

그간 화재소방인들이 우리 회의 행보에 꾸준히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회와 회원님들의 활동을 취재하고 화재소방인들에게 전달하는 가교역할을 해주신 소방방재신문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고마움의 박수를 보냅니다.

 

그간 우리 화재소방업계의 품질과 안전 확보를 위해 숙원인 주요 과제들이 하나씩 법제화 및 현실 적용이 되고 있는 고무적인 상황입니다. 소방시설공사업법 제21조(공사의 도급)에 따른 소방시설공사등의 도급 시 관계인 또는 발주자는 해당 소방시설업자에게 도급하도록 한 것, 동법 시행령 제11조 별표4에 따른 보조감리원의 배치 등이 소방시설공사의 품질 제고를 위한 주요 법령 개선사항입니다.

 

이러한 발전 노력이 현장에서는 물론이고 관련 업계에서도 철저히 적용될 수 있도록 리드해 주시며, 앞으로도 화재소방산업의 분야에 대한 전문적이고 공명정대한 보도를 통해 국민과 언론, 우리 화재소방인들 간의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을 다해주시고 언론사의 대표지로서 보다 성숙하고 신뢰있는 매체로 지속 성장해 나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는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동반자로서 성장해가며 화재소방분야에 올바른 변화의 물결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손봉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