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강서소방서, 김진용 부산시의원 명예소방서장 위촉

광고
최영 기자 | 기사입력 2016/12/09 [23:14]

부산강서소방서, 김진용 부산시의원 명예소방서장 위촉

최영 기자 | 입력 : 2016/12/09 [23:14]
▲ 김진용 부산시의원의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부산강서소방서 제공


[FPN 최영 기자] = 김진용 부산시의원이 부산강서소방서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됐다.

 

부산광역시 강서소방서는 8일 소방서 4층 강당에서 소방안전문화 정착과 소방행정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김진용 부산시의원을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명예서장으로 위촉된 김진용 의원은 평소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소방관의 근무환경과 처우개선에 힘써 왔다.

 

이날 김진용 명예서장은 위촉식을 마치고 녹산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도 했다. 또 지난 11월 화재 피해로 컨테이너 주택을 잃은 강서구 대저2동의 조장문씨를 찾아 119안전기금을 전달했다.

 

▲ 조장문씨에게 119소방안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부산강서소방서 제공

 

김진용 시의원은 "강서소방서의 1일 명예서장으로 여느 때보다 뜻 깊고 유익한 하루를 보냈다"며 "사후대처 보다는 사전 예방활동이 중요한 만큼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활용한 화재예방 등 소방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영 기자 young@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