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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지휘관 컨설턴트 2명 선발

퇴직공무원 사회공헌 사업 일환… 24일까지 접수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7/03/14 [21:49]

[FPN 김혜경 기자] = 퇴직소방공무원의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해 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공직 인재양성과 역량 강화를 위한 소방지휘관 컨설턴트를 공개 모집한다.

 

중앙소방학교는 지난 13일 소방지휘관 컨설턴트 2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은 인사혁신처에서 실시하는 퇴직공무원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응시 자격요건은 퇴직 직전 직급이 소방정(4급 상당) 이상으로 만 50세 이상, 소방공무원 경력이 10년 이상, 소방본부장이나 소방서장 근무경력 1년 이상이다.

 

주요 업무로는 ▲소방현장지휘과정(현장대응단장) 운영을 위한 강의 및 컨텐츠 개발 ▲소방정책관리자과정 운영을 위한 강의 및 교재 편찬 ▲소방 CEO 과정 운영을 위한 강의 및 소방관서 운영 애로 컨설턴트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위험예지 및 현장적응 훈련과정 설계ㆍ운영 등이다.

 

선발된 소방지휘관 컨설턴트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이메일 접수나 방문,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소방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인재개발과(041-550-0941)로 문의하면 된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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