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업 > 산업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고
Getzner 방진 솔루션, 베르사유 궁전서 호평
최상층 오디토리움에 방진 솔루션 적용… 진동ㆍ소음 차단
 
이재홍 기자 기사입력  2017/05/25 [11:40]
▲ Getzner의 방진 패드 시공 모습     © Getzner Werkstoffe GmlH 제공


[FPN 이재홍 기자] = 베르사유 궁전에 적용된 Getzner 방진 솔루션에 대해 현지에서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스트리아 Getzner사는 지난해 가을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 오디토리움에 자사의 방진 솔루션을 적용했다. 오디토리움 내 관객석을 지지하는 270여 개 기둥에 방진 패드를 설치, 자체 음향을 개선하고 외부 진동과 소음을 차단했다.

 

솔루션에는 Getzner사의 SylodynⓇ과 SylomerⓇ 제품이 적용됐다. Getzner사는 자재 공급뿐만 아니라 현장 설치 감독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프로젝트 수주업체인 Paris Charpente의 현장 감독 Manuel De Faria는 “방진 솔루션의 설치부터 납품까지 2주밖에 걸리지 않았다”며 “Getzner사가 제공한 계산 덕분에 최적의 조건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정확한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Getzner사 관계자에 따르면 Getzner의 다양한 방진 패드는 여러 조건의 현장에서도 유연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이에 베르사유 오디토리움 전체 설치구역에서도 균일한 소음저감 효과를 확보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Getzner 프랑스 지사 건설 분야 책임자 Cedric Le Chevillier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방진 솔루션은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된다”며 “Getzner 방진 패드의 효과와 긴 수명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이재홍 기자 hong@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7/05/25 [11:40]  최종편집: ⓒ 소방방재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