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립 30주년 축사]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광고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기사입력 2017/07/10 [09:48]

[창립 30주년 축사]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 입력 : 2017/07/10 [09:48]
▲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재소방산업계의 여러 목소리를 대변하며 신속정확하고 내실 있는 보도로 인정받아 온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방분야의 정론지로서 자리매김하기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화재소방산업 분야가 발전함과 동시에 소방 관련의 다양한 언론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소방방재신문은 항상 중립적인 보도와 신뢰성 있는 보도로 화재소방인들의 큰 지지 속에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화재소방인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독자 개인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다수와 소수를 아우르는 언론 정보지로서 현장감 있는 다양한 소식과 올바른 시각의 보도로 소방분야 최고 언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 또한 1983년 창설된 이래 귀사와 함께 화재소방산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항시 노력하여 왔다고 자부하며, 다가올 미래에도 소방방재신문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습니다.

 

다시 한번 3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단 한 번의 결간 없이 우리 화재소방분야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온 귀사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내드리며, 급변하고 있는 우리 소방분야의 소통의 창구이자 선구자로서, 또는 등대로서 지나온 30년보다 다가올 미래에 더욱 발전하는 소방방재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