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립 30주년 축사]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광고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 기사입력 2017/07/10 [09:48]

[창립 30주년 축사]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 입력 : 2017/07/10 [09:48]
▲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우리나라의 소방방재안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며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소방언론 전문지인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재예방과 안전에 대한 전반적인 국민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소방방재신문은 30년이라는 오랜 기간동안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소방인들에게 전달해주는 선두적인 매체로서 1998년 창간 이후로 최고의 소방방재 언론사로 성장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소방방재기술이 상당히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영국 런던 아파트 화재, 동탄 메타폴리스 화재, 수락산 산불 화재 등 크고 작은 화재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전문가들의 목소리와 국가의 정책 그리고 국민의 우려 모두를 담을 수 있는 소방방재신문과 같은 언론매체의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판단됩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우리 소방방재인들이 자발적인 태도와 막중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우리 국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갖고 힘을 합쳐 선진안전문화를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한국소방정책학회도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소방정책에 관련한 지속적인 연구와 전문가들의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해 소방방재발전에 진취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전달에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수경 한국소방정책학회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