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회 전국 소방가족 한마음 테니스 대회 열려

경기소방재난본부 우승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09/06/04 [09:29]

제1회 전국 소방가족 한마음 테니스 대회 열려

경기소방재난본부 우승

유은영 기자 | 입력 : 2009/06/04 [09:29]
▶ 제1회 전국 소방가족 한마음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기소방재난본부     © 한국소방안전협회 제공 ◀

‘제1회 전국 소방가족 한마음 테니스 대회’에서 경기소방재난본부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서울소방재난본부, 3위는 인천소방안전본부와 경남소방본부가 공동 수상했다.

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김한용)는 지난 22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전국 소방가족의 화합과 친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 같은 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목동테니스장과 부천종합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각 시ㆍ도 소방본부 총 18팀,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으며 우승과 준우승, 3위 외에도 대구소방본부와 충남소방안전본부가 화합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대회사를 하고 있는 한국소방안전협회 김한용 회장     © 한국소방안전협회 제공 ◀

김한용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는 단순히 스포츠 경기에 국한되지 않고 안전선진국으로 도약을 위한 도전과 화합의 한마당으로서 강인한 국민의 소방안전지킴이로 거듭나기 위해 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오늘 경기가 승패를 떠나 우정을 나누고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최재홍 전 한국소방안전협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진정 소중한 것일 수록 쉽게 드러나지 않기에 국민의 안전 수호를 위해 묵묵히 노력하는 여러분을 위한 이 자리는 소박하지만 그 어느 행사보다도 뜻 깊다”며 “앞으로도 소방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협력해 국민의 안전한 삶을 도모하고 소방발전에도 큰 힘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한국소방안전협회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