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명예홍보대사 위촉

광고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7/12/11 [15:51]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명예홍보대사 위촉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7/12/11 [15:51]


[FPN 김혜경 기자] =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은 충북도청 소회의실에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고규창 행정부지사 주재로 열린 이번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은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재능기부를 하는 각계각층의 일반인과 공무원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명예홍보대사로는 ▲㈜트라이앵글 김정기 대표(현판 글씨 캘리그라피, 현판식 행사 퍼포먼스 연출) ▲휴빛 작가(웹툰 이용한 대회 홍보, 대회 주제가 작사) ▲대한재난구호안전봉사회 현해 이사장(대회 홍보, 대회기간 봉사단체 관리) ▲소방공무원 뮤지컬팀 하트세이버(대회 주제가 ‘불꽃심장 You go! We go!’) 등이다.

 

대회 추진단은 이번 대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재능기부를 해준 명예홍보대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위촉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명예홍보대사 김학순 ‘연평해전’ 감독은 “뜨거운 불길 속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세계인의 붉은 천사들이 모인 대회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더없는 영광”이라며 “안전하고 평화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애쓰시는 소방관 여러분의 노력이 보다 많은 국민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규창 행정부지사는 “소방관경기대회에 이렇게 재능기부를 해주시고 선뜻 도와주시겠다고 먼저 다가와 주신 분들의 따뜻함에 마음이 든든하다”며 “불철주야 늘 재난현장에서 고생이 많은 소방관들에게 이번 대회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명예홍보대사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8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내년 9월 9일 개막식과 머스터(국가별 퍼레이드)게임을 시작으로 17일까지 9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