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8 신년사] 김철종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황금처럼 부의 가치가 넘쳐나는 결실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김철종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 입력 : 2018/01/10 [10:03]

▲ 김철종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친애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2018년 무술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소방가족 여러분과 소방방재신문 최기환 사장님 이하 직원 여러분의 직장과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오며, 존경과 감사의 새해인사말씀을 올려드립니다.

 

무술년은 황금 개의 해로 황금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황금처럼 부의 가치가 넘쳐나는 결실의 한해가 되시기를 축원 드립니다.


저희 조합은 여러분의 관심과 지원 속에서 2008년 개원 이래 작년 한 해 70억 원의 최대 수익으로 개원 이래 최다 21억 원의 순 이익을 달성하였습니다. 연내 아니면 늦어도 내년이면 그처럼 학수고대하시던 흑자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연내 조합 형편에 맞는 사옥도 확보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손해배상공제 의무화 제도’의 신설 추진으로 조합원들의 안정적인 사업과 재산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조합은 개원 10주년을 앞두고 초창기, 과도기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한 단계 도약발전하기 위해서 확실하게 기반을 다지는 2018년 무술년 한해 여러분들의 보다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폭넓은 협조와 지원을 당부 드리며 새해 인사말씀에 가름하고자 합니다.

 

김철종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광고
국정감사
[집중조명] 2017 소방청 국정감사 (종합)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