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FLIR, 프리미엄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T1010 출시

T1K 시리즈 최저가 모델… 고정밀 HDIR 렌즈 탑재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8/03/02 [10:09]

▲ 프리미엄 휴대용 HD 열화상 카메라 ‘T1010’     © FLIR 사진 제공

 

[FPN 신희섭 기자] =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이하 FLIR)이 프리미엄 휴대용 HD 열화상 카메라 ‘T1010’을 출시했다.


‘T1010’ 모델은 T1K 시리즈의 엔트리 모델로 경제적인 가격대와 직관적이고 향상된 응답성을 제공하도록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를 적용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사용자를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HD 해상도와 고정밀 HDIR 렌즈, FLIR 고유의 이미지처리 솔루션 제공으로 사용자가 정밀한 온도 정보와 세부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FLIR 고유의 이미지 향상 기술인 울트라맥스(UltraMax)를 적용하면서 최대 3.1메가픽셀까지 이미지를 생성시킬 수 있고 회전식 옵티컬 블록을 갖추고 있어 접근하기 까다로운 각도에 측정 대상이 있어도 편하게 측정이 가능하다.


‘T1010’ 모델 출시와 더불어 T1K 시리즈 전 제품군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FLIR 측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T1K 시리즈 제품을 스마트폰만큼 빠르고 활용도 높게 만들어주는 새로운 그래픽 사용자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 GUI)와 보고서 작업을 위해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작업 폴더 설정기능 등 새로운 기능이 담겨있다.


FLIR 관계자는 “T1K 시리즈는 이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지만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 발 더 앞서 나가게 될 것”이라며 "신규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사용자가 열화상 카메라 제품을 보다 친숙하게 다룰 수 있게 하려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같은 빠른 응답성과 편리한 사용법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광고
집중취재
[집중취재] 안전이 목적인데… 애물단지 전락한 공기호흡기 안전충전함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