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과 함께하는 S.A.V.E. 캠페인, “대한민국 소방관 응원합니다”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8/03/07 [19:39]

▲ GOT7이 ‘S.A.V.E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 베스티안재단 제공


[FPN 김혜경 기자] = 글로벌 아이돌 GOT7이 대한민국의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고 나섰다.

 

베스티안재단은 GOT7과 함께하는 S.A.V.E 캠페인(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을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퍼히어로들이 가치 있는 에너지를 끌어모으다’라는 뜻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플랜북&엽서 세트와 맨투맨, 에코백&파우치 세트 등의 리워드 제품에 소방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공익나눔)으로 마련됐다. 리워드 제품은 크리에이티브 랙탱글 기획사와 소방패션 예비 사회적기업인 파이어마커스 등 착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제작됐다.

 

특히 플랜북&엽서 세트에는 GOT7 일곱 멤버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친필 사인과 사진도 포함돼 있다. 또 2018 S.A.V.E. 캠페인의 리워드 제품에는 전국 소방관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현직 7명의 소방관과 자녀들의 사진도 담겼다.

 

캠페인 후원과 제품 구입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공익나눔)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수익금은 저소득 화상 환자 치료와 소방공무원 복지 향상의 목적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집중취재] 의문 투성이 삼성 이산화탄소 사고… 문제 뭐였나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