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창성에이스산업 송영택 부사장, FM Approvals 자문위원 선임

유은영 기자 | 입력 : 2018/05/25 [09:35]

▲ (왼쪽부터)지난달 25일부터 뉴델리에서 열린 자문위원회에 참석한 FM Approvals의 General Manager인 Mr. Paris Stavrianidis과 송영택 부사장     ©(주)창성에이스산업 제공


[FPN 유은영 기자] = ㈜창성에이스산업 송영택 부사장이 국제적인 인증기관인 FM Approvals 자문위원으로 선임됐다.


이로써 송 부사장은 업계의 의견을 수렴하고 FM Approvals와 FM Global의 실적과 계획을 공유한다. FM을 개선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논의하는 데도 함께하게 된다.

 

FM에는 전 세계적으로 미주 36명, 유럽 32명, 아시아 24명(한국 1명) 등 92명의 자문위원이 활동 중이다. 임기는 4년으로 4년 더 연임할 수 있다.


자문위원회는 매년 개최되며 각 지역별 자문위원회와 전세계 자문위원들이 모두 모이는 전체 자문위원회는 격년제로 진행되고 있다.


창성에이스산업 송영택 부사장은 “이번 FM Approvals 한국 자문위원 선정을 통해 국제인증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로 세계화를 향한 행보를 지속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한국 기업의 FM 인증 진행에 있어 도움이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광고
광고
집중취재
[집중취재] 안전이 목적인데… 애물단지 전락한 공기호흡기 안전충전함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