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방화문협회, 방화문인정제도 TF 전문ㆍ자문위원 위촉

배석원 기자 | 입력 : 2018/06/08 [20:23]

▲ (사)대한방화문협회(회장 김기현)는 지난 7일 방화문협회 회의실에서 '방화문협회 이사진 및 TF 전문 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 (사)대한방화문협회 제공

 

[FPN 배석원 기자] = (사)대한방화문협회(회장 김기현, 이하 방화문협회)는 지난 7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방화문협회 회의실에서 ‘방화문협회 이사진 및 TF 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기현 회장을 비롯해 협회 관계자와 TF전문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방화문협회는 방화문 인정제도에 관한 논의와 함께 협회 TF 전문ㆍ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전문 자문위원은 ▲총괄 운영위원장 정영용((주)연합에프디) ▲소재+하드웨어 위원장 박영권((주)뉴텍에프엠) ▲방화문 복합성능 위원장 이종규((주)동방노보펌) ▲법률 위원장 추현식((주)광덕테크) ▲TF전문위원 남기원((주)엠시스), 장을식((주)삼선 CSA), 신진각((주)금강이엠씨), 길영만((주)동광명품도어) ▲자문위원 옥치열(한국건설기술연구원 인정센터장), 조남욱(한국건설기술연구원 화재안전연구소), 김기현(대한방화문협회장) 등 11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건축법에 근거한 방화문 근거 규정과 기술 사항은 물론 인정기준이나 방화문 적용 소재 등에 관한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배석원 기자 sw.note@fpn119.co.kr

광고
집중조명
[집중조명] 제연설비 성능개선 토론회, 어떤 내용 다뤄졌나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