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기초부터 특별한 ‘기특한’ 강의 공개

소방 국어, 영어, 한국사 7일간 무료 수강 가능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8/06/21 [10:39]


[FPN 김혜경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기특한’ 기초 강의를 공개했다.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유형다지기와 지문 분석, 흐름 파악 등이 중요하다. 에듀윌은 이 모든 노하우가 담긴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이른바 ‘기특한’ 강의를 제공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수험생들은 이번 ‘기특한’ 강의를 통해 기초능력을 쌓고 시험 전 범위 1회 독을 하면서 실력기르기가 가능하다. 또 각 과목을 학습하는 동안 부족한 내용을 최소화해 성적 향상 등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강에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참여한다. 국어는 신홍명 교수, 영어 이솔 교수, 한국사 조현수 교수가 각 과목을 맡고 있으며 기초 내용을 전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이 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소방직공무원 온오프라인 커리큘럼을 보유 중이다. 온라인에서는 일반특채, 소방직특채 등의 ‘0원 평생회원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노원역 인근에서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을 직영 운영해 현장강의ㆍ1:1 컨설팅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광고
광고
기획
[기획] 2019 소방방재 기술 산업전 ‘주목 받은 Hot Item’(종합)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