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0주년 축사]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광고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 기사입력 2018/07/10 [10:40]

[창간 30주년 축사]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 입력 : 2018/07/10 [10:40]

▲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한국위험물학회 회원과 임원진 일동은 대한민국 안전문화 구축을 선도하는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8년 창간된 소방방재신문은 명예, 신뢰, 안전을 핵심가치로 발전시킨 자랑스런 소방인들의 권익보호와 대한민국 소방 기술 발전의 초석이 돼 왔습니다. 

 

최근 이어지는 국내외 재난과 사고로 인해 국민 안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최전방의 전령사로서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이 더욱더 커지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생생하고 객관적인 정보 보도와 선진 안전기술 소개 활동으로 안전문화 발전과 소방산업 발전을 주도적 선도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위험물학회는 국내 유일의 유해위험물 전문 학회로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전문성 구축을 통해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소방방재신문과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회 또한 위험물질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안전관리체계를 확보하고 위험물질로 인한 재난사고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선도적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소방인과 안전문화 구축을 바라는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