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0주년 축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광고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기사입력 2018/07/10 [10:40]

[창간 30주년 축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입력 : 2018/07/10 [10:40]

▲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소방방재신문의 30주년을 축하합니다. 30년 전부터 소방안전 분야에서 선구자의 길을 걸으신 최기환 대표님 그리고 신문사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저절로 고개가 숙여 집니다.

 

우리 사회는 이제 안전을 최고로 지향하는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그간 소방이라는 척박한 분야에서 오랜 기간 노력해 오신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이 컸다는 것을 분야 종사자들이라면 모두가 인정하고 있는 사실일 것입니다.

 

3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큰 역할을 감당해 오신 노력과 더불어 우리 소방기술인들 역시 함께 배우며 모두가 분야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민의 안전을 위한 소방기술의 선진화와 소방기술의 상위 평준화, 신기술 연구를 추진하고 있는 소방기술인협회는 그간 각종 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발전된 소방기술을 실현하고자 소방기술의 기초가 되는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분야에 관심 있는 많은 분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는 소방기술인에게 유용한 소식과 지식을 전달해 주고 각종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의 안전 정론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소방방재신문이 함께였기에 가능했던 일 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분야의 대변지이자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분야의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주실 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최기환 대표님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소방기술인협회도 국민의 안전 확보와 분야의 기술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