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쉬반, 강원 원주소방서 어린이집에 ‘1천만원’ 기부

전액 실내 보육시설 놀이기구 충격 완화 매트 구매에 쓰일 예정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6/24 [16:20]

라쉬반, 강원 원주소방서 어린이집에 ‘1천만원’ 기부

전액 실내 보육시설 놀이기구 충격 완화 매트 구매에 쓰일 예정

유은영 기자 | 입력 : 2021/06/24 [16:20]

▲ 지난 17일 원주소방서에서 진행된 어린이집 개원식에 참여한 백경수 대표이사가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라쉬반코리아 제공

 

[FPN 유은영 기자] = 남자 기능 속옷 브랜드 라쉬반코리아가 강원도 원주소방서 공동 직장 어린이집 건립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라쉬반코리아(대표이사 백경수)는 지난 17일 원주소방서에서 진행된 어린이집 개원식에 참여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강원 원주소방서 공동 직장 어린이집은 휴일ㆍ비상ㆍ교대근무가 잦은 소방공무원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건립됐다. 강원 강릉소방서에 이어 두 번째 문을 열었다.

 

라쉬반이 기부한 1천만원은 전액 실내 보육시설 놀이기구 충격 완화 매트 구매에 쓰일 예정이다.

 

백경수 라쉬반코리아 대표이사는 “우리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고자 애쓰시는 소방관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쉬반코리아는 소방공무원의 열악한 처우에 관심을 두고 전국 소방인 축구대회와 마라톤 대회, 순직 가족 지원금 등 크고 작은 행사에 후원금과 기능 속옷을 제공하고 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광고
119TalkTalk
[119TalkTalk] “소방은 생명 존엄 회복 위해 실천적 과제 수행하는 조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