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3주년 축사]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독자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전문지 되길”

광고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 기사입력 2021/07/12 [14:26]

[창간 33주년 축사]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독자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전문지 되길”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 입력 : 2021/07/12 [14:26]

▲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고 신속ㆍ정확하게 보도하기 위해 일선 현장에서 힘써 주시는 최기환 대표님을 비롯한 임ㆍ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소방 전 분야에 걸쳐 정통하면서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해 많은 소방 관계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체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으로 소방 전문지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2021년 한국소방시설협회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나온 10년을 발판삼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올해는 2020년 우리 모두가 함께 이룬 소방공사 분리발주의 안정적 정착에 힘쓰며 이를 발판으로 견실시공과 소방시설의 품질향상이 실현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소방기술자들의 기술력과 전문성 확보를 위한 현장 중심형 교육 환경을 마련해 필요한 교육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소방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협회에 소방방재신문이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축하하며 계속해서 독자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전문지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은식 한국소방시설협회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