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존슨콘트롤즈, 스마트빌딩 관리 플랫폼 선두 주자로 선정

오픈블루, ABI 경쟁력 평가서 기술ㆍ서비스 구현 최고점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09:15]

존슨콘트롤즈, 스마트빌딩 관리 플랫폼 선두 주자로 선정

오픈블루, ABI 경쟁력 평가서 기술ㆍ서비스 구현 최고점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4/04/23 [09:15]

 

[FPN 최누리 기자] = 존슨콘트롤즈는 시장조사 전문기관 ABI 리서치에서 진행한 ‘스마트빌딩 관리 플랫폼’ 경쟁력 평가에서 오픈블루가 종합 리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또 오픈블루는 선정된 9개 산업 플랫폼 중 가장 잘 구현된 시스템으로 평가됐다. 이에 산카란 최고기술책임자는 “오픈블루가 스마트빌딩 관리 플랫폼으로 인정받은 건 미래 스마트빌딩을 만들기 위한 자사의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 의지에 대한 증거”라며 “빌딩에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이 글로벌 총 배출량의 약 40%를 차지하는 만큼 효율성과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선 디지털화가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앞서 ABI 리서치는 9개 주요 상업용 빌딩 플랫폼의 경쟁력을 비교했다. 오픈블루 플랫폼과 관련 서비스를 통해 고객 모두를 지원하는 존슨콘트롤즈의 노력을 인정해 선정 9개 공급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특히 존슨콘트롤즈는 ▲스마트빌딩 관리에 대한 오랜 헌신 ▲종합적인 오픈블루 서비스 제공을 통한 스마트빌딩 관리에 대한 인식 확산과 도입 견인 ▲고성능 플랫폼과 연계 서비스를 통한 고객 지원 노력 등에서 높이 평가됐다.

 

리티카 토마스 ABI 리서치 산업 애널리스트는 “오픈블루가 이 분야에서 가장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이 이번 시장 평가를 통해 입증됐다”며 “스마트빌딩 관리를 가속화하고 인지도와 스마트빌딩 도입률을 높인 대표적인 사례다”고 언급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김창진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시대가 요구하는 조직으로 탈바꿈시키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