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소방안전원, 신입직원 대상 임용식ㆍ기본교육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4/06/20 [17:35]

소방안전원, 신입직원 대상 임용식ㆍ기본교육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4/06/20 [17:35]

▲ 한국소방안전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소방안전원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한국소방안전원(원장 이상규, 이하 안전원)은 올해 채용된 교육ㆍ진단ㆍ연구 분야 신입직원 15명을 대상으로 임용식과 기본교육을 진행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들은 12일부터 사흘간 기본교육에 참여했다. 1일 차엔 임용장 수여식과 오리엔테이션 후 경영관리부, 안전관리부의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 시간을 통해 전반적인 경영 시스템, 화재 예방 진단, 점검 업무 등을 알아갔다.

 

2일 차의 경우 교육부와 정책연구소가 진행하는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에서 교육시설 견학, 최근 연구 진행 과제 등을 공유했다. 이어 휴식 시간인 ‘워크 앤 웰’과 ‘선배님은 어떠셨어요?’로 진솔한 회사 적응기를 듣고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홍보부의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로 총 3일의 교육을 마친 후 17일부터 발령지에서 각자의 역량을 펼치고 있다.

 

이상규 원장은 “열정과 신념을 갖고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15명의 신입직원 모두를 환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곁에서 소방 안전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합리적인 채용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김종길 “소방 분야 발전 위해선 업체들도 역량 키워야”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