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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소방서, 민원담당자 청렴정신교육 실시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담당자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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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신형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7/24 [14:22]

아산소방서, 민원담당자 청렴정신교육 실시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담당자 만들기

김신형 객원기자 | 입력 : 2015/07/24 [14:22]
▲ 아산소방서, 민원담당자 청렴정신교육 실시     ©김신형 객원기자

 

아산소방서(서장 이종하)는 24일 9시 아산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유인복 소방행정과장을 교관으로 건축, 위험물 담당자 등 민원업무담당자 5명과 그 외 화재대책과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정신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해 민원담당자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시민들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중점 내용으로는 ▲ 청렴도 향상에 필요한 행정적ㆍ구조적 모순점 파악 ▲깨끗하고 투명한 민원 근무환경 조성방안 ▲ 취약분야 개선방안 마련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업무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점을 찾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부패척결을 위한 마음가짐과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유인복 소방행정과장은 "민원업무는 소방서의 이미지를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아산소방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신형 객원기자 tlsgud6026@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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