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컬투쇼' 정이랑, 유세윤 향해 "또 어디가서 술 처먹고 있는 거 아니야?" 독설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21 [15:45]

'컬투쇼' 정이랑, 유세윤 향해 "또 어디가서 술 처먹고 있는 거 아니야?" 독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21 [15:45]
▲  컬투쇼 정이랑 유세윤 독설 (사진: tvN 'SNL 코리아')   © 온라인뉴스팀


개그우먼 정이랑이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게스트로 정이랑이 출연했다.

 

이날 정이랑은 "'컬투쇼' 출연 이후 드라마까지 캐스팅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정이랑이 과거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유세윤을 언급한 사실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정이랑은 지난 2013년 6월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의 '다크니스' 코너에 등장해 엠블랙 이준과 호흡을 맞췄다.

 

블라인드 뒤에서 진짜 아들 찾기에 나선 정이랑은 아들의 특징을 언급하며 "가슴에 털이 많다. 귀가 요정 같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정이랑은 무대에 올라 이준을 향해 "이놈 내 아들 아니다"라고 말하며 "내 아들 여기에 있다고 했는데 어딜 간 거야"라며 유세윤을 찾았다.

 

정이랑은 "유세윤 세윤아, 어디가서 또 술 처먹고 있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