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민화, 소개팅남 김지훈 어머니 반응은? "싹싹하고 애교 많을 것 같아"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22 [09:33]

양민화, 소개팅남 김지훈 어머니 반응은? "싹싹하고 애교 많을 것 같아"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22 [09:33]
▲  양민화 김지훈 어머니 반응 (사진: SBS '썸남썸녀')   ©온라인뉴스팀

 머슬마니아 2관왕에 빛나는 양민화가 '썸남썸녀'에 재등장했다.

 

21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양민화와 김지훈의 헬스장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양민화는 몸매가 드러나는 휘트니스 복장을 입고 등장해 김지훈을 놀라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커플 요가를 비롯한 다양한 운동을 하며 친밀감을 형성했다.

 

이 가운데 과거 양민화와 김지훈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9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 김지훈은 양민화와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문자에서 양민화가 "지금 시합장가는데 떨려요"라고 말하자 김지훈은 "오늘은 리허설인가? 화이팅해요. 오빠는 일본왔어요"라고 상냥하게 답했다. 특히 양민화는 김지훈에게 자신의 셀카를 보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민화는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