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동네 예체능' 하니, 씨앤블루 민혁 호감 표시 "누나 번호 좀 알려줘요"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22 [12:48]

'우리동네 예체능' 하니, 씨앤블루 민혁 호감 표시 "누나 번호 좀 알려줘요"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22 [12:48]
▲  우리동네 예체능 하니 (사진: JTBC '크라임씬2')   © 온라인뉴스팀


'우리동네 예체능' 하니의 완벽한 수영 실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1일 방송된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하니는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던 경력을 살려 뛰어난 수영 실력을 뽐냈다.

 

이날 패널들과의 50M 수영 대결에서도 하니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승리해 눈길을 모았다.

 

이 가운데 과거 하니와 씨앤블루 민혁의 러브라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JTBC '크라임씬2'에서 하니와 민혁은 각각 승무원과 피해자 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하니는 민혁에게 "혹시 모르는 거 있으면 물어봐요. 내 별명이 '궁금하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민혁은 "휴대폰 가지고 있어요? 번호 좀 알려주면 안 돼요 누나?"라고 말해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한편 21일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하니는 접영, 자유형, 배영, 평영, 핀 수영까지 소화하며 완벽한 '수영돌'로 거듭났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