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산소방서, 의소대 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

광고
이선구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11:00]

양산소방서, 의소대 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

이선구 객원기자 | 입력 : 2019/07/17 [11:00]

▲ 양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이선구 객원기자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는 지난 16일 3층 대회의실에서 김일권 시장을 비롯해 경상남도의회 성동은 건설소방위원, 이상열ㆍ한옥문 경제환경위원, 도 의원, 양산시의회 서진부 의장과 의원, 의용여성소방대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임하는 허남숙 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달하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옥심 연합회장의 임명장 수여와 앞으로의 행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허남숙 회장은 지난 2001년 4월 의용소방대원으로 입대한 후 2017년 2월부터 2년 5개월간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으로서 활동했다. 각종 재난 현장에서 솔선수범하고 다양한 현장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이옥심 회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어 온 허남숙 회장께 감사드린다”며 “선배 연합회장님들의 노력과 결실을 이어받아 지역 의용소방대 간의 화합과 인화단결을 이루고 의용소방대의 위상을 드높여 양산이 경남 최고의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동권 서장이 이옥심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선구 객원기자

 

김동권 서장은 “이임하는 허남숙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옥심 회장은 새 마음, 새 뜻으로 양산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어 지역사회 안전에 더욱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달라”고 전했다.


이선구 객원기자 sgsgsg9@korea.kr

의용소방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