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철원소방서, ‘설맞이 119사랑나눔’ 실천…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전달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5/01/15 [14:05]

철원소방서, ‘설맞이 119사랑나눔’ 실천…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전달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5/01/15 [14:05]

 

[FPN 정재우 기자] = 철원소방서(서장 이광순)는 15일 철원군청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서 ‘설맞이 119사랑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성금 전달식에는 이광순 서장과 철원군청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소방서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며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전개해왔다.

 

특히 ‘119사랑나눔’ 성금은 소방공무원들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한다는 의지와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금된다.

 

이 서장은 “소방은 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역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는 일에도 앞장서야 한다”며 “이번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서는 이번 성금 전달 외에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화재 예방 캠페인,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 보급, 취약계층 안전 점검 등 안전과 복지를 동시에 실현하는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광고
[연속기획]
[연속기획- 화마를 물리치는 건축자재 ②] “우레탄은 불에 취약하다?” 상식 깬 안전 기술로 세상을 바꾸는 (주)경동원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