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3주년 축사]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안전한 사회구현에 힘써 주시길”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 입력 : 2021/07/12 [14:23]
안전 문화 구축의 선도적 역할을 하는 언론인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8년 창간 이후 격변하는 시대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끊임없는 발전과 노력을 마다하지 않고 국내 최장수 소방 언론으로 거듭나기까지엔 최기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소방방재신문은 화재 등 각종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사회구현을 위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소방종사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미래 소방 발전 이바지에 충실한 국내 최대 소방방재 전문 언론지입니다.
지난 5월 11년 만에 ‘소방의 화재조사에 관한 법률’이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이 법안 통과엔 각종 소방 뉴스와 지식정보를 신속하게 보도한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 제공과 소방 분야의 발전, 안전한 사회구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라며 소방방재신문이 나아가는 길에 한국위험물안전협회도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소방방재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손주달 한국위험물안전협회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9플러스 웹진
- 소방전문 매거진 119플러스 웹진 과월호 보기
- www.fpn119.co.kr/pdf/pdf-fpn119.html
- 네이버 스토어 구독 신청하기
- 국내 유일 소방전문 매거진 119플러스를 가장 빨리 만나는 방법!
- smartstore.naver.com/fpn119
- 소방용품 정보를 한 눈에! '소방 디렉토리'
- 소방용품 품목별 제조, 공급 업체 정보를 알 수 있는 FPN의 온라인 디렉토리
- www.fpn119.co.kr/town.html?html=town_list.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