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4주년 축사]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광고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기사입력 2022/07/11 [14:33]

[창간 34주년 축사]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입력 : 2022/07/11 [14:33]

▲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소방방재신문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최영훈 회장입니다. 

 

먼저 소방방재신문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을 통한 1인 매체의 증가는 물론 각종 일간지 등이 범람하는 환경에서 소방방재신문은 34년 동안 소방방재 분야의 정책과 다양한 현장의 이야기를 담아왔습니다.

 

특히 소방산업의 발전을 위해 신속한 정보지원과 심층 분석을 통한 방향 제시 등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방방재 전문 매체로의 역할을 다해 주신 것에 큰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우리는 지금 코로나19에 더해 세계적 경제위기 속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 때 안전 환경 확보는 사회 안전망으로 연결돼 국민 불안을 해소하는 밑거름이 된다는 점을 인식해 안전관계자들이 바르게 일할 수 있도록 속 깊은 애환을 귀담아들어 정책적 지원과 배려가 연계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두시길 당부드립니다.

 

우리 소방시설관리협회도 소방시설의 점검 품질을 향상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 준비해 온 소방시설 점검관련 법령이 완료되면 전문 기술자 확보와 등록기준 개선을 통한 보다 체계적인 점검환경이 구축돼 정부의 선진 예방정책과 국민 안전에 한층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4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광고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안전을 넘어 정책의 기준 제시 ‘정책연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