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5주년 축사]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국민 안전 의식의 전형, 소방방재신문
소방방재신문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수많은 언론 중에서도 최고의 전문 언론입니다. 재난과 사고 현장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보도하며 국민께 소방정책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정보 제공과 안전 문화 선도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식에 대한 국민의 갈증을 효과적으로 해소해 줬습니다. 이 같은 노력은 국민의 안전 인식을 높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최기환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안전인증원도 22년간 쌓아 온 실무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이 모든 기업의 핵심 가치에 깊숙이 스며드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 안전 의식의 전형으로 인식되는 소방방재신문이 그 중추적 사명을 다할 수 있길 바랍니다. 한국안전인증원도 안전 분야 최고 수준의 인증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