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5주년 축사]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국민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성장하시길

광고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 기사입력 2023/07/11 [14:33]

[창간 35주년 축사]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국민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성장하시길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 입력 : 2023/07/11 [14:33]

▲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소방안전 분야 최장수 언론입니다. 신속ㆍ정확한 정보 전달로 독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안전 정책의 방향과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다양한 소식과 깊이 있는 보도로 우리나라 안전을 구석구석 비추는 등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변화 속도는 점차 가속화되고 ‘안전’은 우리 일상의 필수 요소로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가치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전에 대한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국가화재평가원은 안전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화재 안전 등급 우수사업장 지정과 화재 위험진단 등 매우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평가기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 안전과 관련한 우수 기술과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등 ‘안전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방방재신문은 35주년을 맞아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빠르게 대응하면서도 소방방재 전문 언론으로서 정론직필의 자세를 견지해야 합니다. 오로지 안전을 위한 소임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35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용주 국가화재평가원장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